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

등록금

등록금에 관련된 정보입니다.
더 필요하신 정보가 있으시면 관련부서에 문의해 주세요.

2021학년도 1학기 등록금 분활납부 안내

2021학년도1 학기 등록금 분활납부에 관한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.


분할납부 신청 및 납부방법
신청기간

: 2021.2.22(월) ~ 2021.2.26(금) 15:00, 연장 불가

신청방법

학교 홈페이지 직접 신청『http://portal.inu.ac.kr』
• [포탈] 통합정보시스템 ▷ 학사행정 ▷ 등록 ▷ 등록금분할납부 ▷ 분할납부신청

고지서 출력

학교 홈페이지 직접 출력『http://portal.inu.ac.kr』, 별도 우편발송하지 않음
• [포탈] 통합정보시스템 ▷ 학사행정 ▷ 등록 ▷ 등록금고지서 및 증명서 ▷ 등록금분납고지서

납부기간 및 분납금액
1차, 2차, 3차, 4차, 기간, 납부금액을 포함한 수납일정 표
구 분 1차 2차 3차 4차
기 간 2021.2.22(월) ~
2021.3.3(수) / 23:00까지
2021.3.15(월) ~
2021.3.19(금) / 23:00까지
2021.4.12(월) ~
2021.4.16(금) / 23:00까지
2021.5.10(월) ~
2021.5.14(금) / 23:00까지
납부금액 고지금액의 35% 고지금액의 25% 고지금액의 25% 고지금액의 15%
○ 납부방법 : 인터넷뱅킹, 텔레뱅킹, 폰뱅킹, 무통장입금, ATM(계좌이체) / 카드 납부 불가

분할납부 신청 시 유의사항

- (분할납부 신청 제외자) 신·편입생, 재입학, 수업연한 경과자
- (분할납부 미완납) 학칙 제51조(제적)에 따라 미등록 제적
- (전액 납부자 변경 불가) 등록금 전액 납부 후 분할납부로 변경 불가
- (분할납부 신청취소) 분할납부 신청 후 1차 등록기간 내 미납부시 신청취소
- (납부증명서 발급) 분할납부 중 증명서가 필요할 경우 잔여 납부금을 완납 후 익일 발급 가능
- 분할납부 신청기간 이후에는 신청 불가



문의처

• 장학금 / 학자금 대출 문의 : 학생지원과(032-835-9260)
• 포탈 오류 문의: 정보전산과(032-835-8888)
• 등록금 수납 문의 : 재무회계팀(032-835-9390, 9392, 9393, 9394)

담당부서 : 재무회계팀     전화번호최종 수정일 : 2021-02-17